2021년 재테크/bitcoin

우리도 워뇨띠가 될수가 있을까?

멍청한회사원 2021. 7. 9. 09:56
반응형


코인을 하는 사람이라면 알고있을 이름 워뇨띠.

그의 대단한 업적(?)은 모든 코인러들의 워너비가 되었다.

그의 현물 마진 현금 보유 비중도 이슈가 되었다.

그렇게 바이낸스 바이비트 등 마진을 취급하는 코인어플로 국내 비트코인 시장에서 대거

이동하였다.

과연 우리도 워뇨띠처럼 큰돈을 만들수 있을까?

워뇨띠는 자기만의 정확한 매매법을 한다고 말한다.

일반적으로 일반인이 할수 없는 절제가 가미된 것이다.

2017년이라고 들었는데 나락장과 불장을 다겪으며 산전수전 다겪을때도 그는 수익구조를 내고있었다는 생각이 든다.

현재 많은 코인러들이 롱과 숏에 목메이고 있다. 과연 워뇨띠 처럼 수익을 낼수 있을까?

 

수익을 내기위한 나의 매매법은 어떤가 .?

 

518일 부처님 오시는날을 미리 알수 있었을까?

 

많은 의문을 가지게 된다. 워뇨띠는 저배를 통한 매수를 하지만 이미 현재 바이낸스나 바이비트로 가는 유저들의 계좌는 업비트나 빗썸에서 깨질만큼 깨진 잔고라는거다.

1020배 많게는 100배를 통해 한탕을 통한 복구를 생각한다.

마진의 배수는 독이든 성배일뿐인다. 운이좋아 수익이 극대화 되더라도 그 극대화된 돈을 다시

고배율로 베팅시 한번에 잃게되는 신기한 구조이다.

 

워뇨띠를 부러워하는 만큼 워뇨띠처럼 자기만의 매매법을 갖춰보는 것이 더욱 현명할것이다.

 

조급함은 무슨일이든 그릇치게 된다 .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한다면 우리는 수익을 낼수있을까?

나 역시 수많은 청산을 통한 자기만의 매매법을 만들게 되었다.

수익은 나지만 한번씩 멘탈 관리에 실패할때면 고배율에 손이가게 된다.

 

차주부터 바이낸스 롱숏 매매법을 통한 수익내는 방법을 이야기 해보자 한다.

 

다들 관심이 있다면 자기만의 매매법을 함께 공유 하여 최고의 수익구조를 갖출수 있길 기도한다.

반응형